본문 바로가기
꽃,접사

영남대학교 꽃양귀비

by hakmyong 2023. 6. 13.
반응형

2023년 6월 13일 영남대학교 메타세쿼이아 찍으러 갔다가 꽃양귀비를 만나서 몇 장 담아 올립니다.

꽃양귀비 계절은 다소 지난 시기임에도 아직까지 아름답게 핀 곳이 있네요~ 역시나 꽃양귀비는 화려합니다.

경산고등학교에서 영대 쪽으로 들어가는 영남대학교 서쪽 문 삼거리에 차를 타고 지나다가 눈에 띄어 몇 장 담아 봤습니다.

꽃양귀비가 핀 곳이 면적은 그리 넒 지는 않습니다

 

망원으로 당겨서 한번 담아 봤습니다.

저는 이럴 때는 탐론 500mm 반사 렌즈를 잘 이용합니다.

반사 렌즈는 보케도 잘 생기고 사진도 선명하고 분위기가 있게 표현이 되는 것 같아서....

양귀비꽃에 벌이 앉는 모습도 찍어 보고요....

또다시 벌이 다가오는 모습을....

이번엔 두 마리가 날아다니네요~~

한 송이의 흰 양귀비가 눈에 띄어서 담아보고요...

아침이라 이슬이 많이 맺혀 이슬이 모두 보케로 표현이 되네요~~

흰 양귀비를 조금 크게 담아 봤습니다.

앞쪽에 있는 강아지풀에 포커스를 맞춰 담아보고요...

이번엔 뒤쪽 강아지풀에 포커스를 맞춰 담아 봤습니다

마지막으로 꽃양귀비와 강아지풀을 조화롭게 담아 봤습니다.

오늘 사진은 거의 반사 렌즈를 많이 사용했네요~

반사 렌즈는 오래전에 출시되어 현재 단종이 된 상태라고 하기 힘든 렌즈이기도 합니다. 중고 반사 렌즈를 구하셔서 한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3년 6월 13일 영남대학교 서편 입구 삼거리에서 "학명"

촬영 위치 : 지도 참조

반응형

'꽃,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사꽃 피는 경산  (1) 2024.04.04
5월은 장미의 계절  (0) 202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