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썬터리팜 수국

by hakmyong 2024. 7. 2.
반응형

2024년 6월 26일 거제 출사길에 썬터리팜 리조트에 들러 수국 개화상황을 둘러 보고 왔습니다.

포스팅하기에 앞서 제가 4월경부터 시작한 "사진 명소 TV"유튜브 채널에 "썬터리팜 수국" 유튜브 영상으로 올린 것을 링크 좀 하겠습니다.

https://youtu.be/CooTeyanSQU

유튜브 꼭 방문하셔서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은 썬터리팜 리조트 인데요... 리조트 앞 도로변에 이렇게 키가 큰 수국이 꽃을 아름답게 피우고 있고요.

리조트 건너편에도 이렇게 수국이 아름답게 피어 있습니다.

이곳의 개화상황은 거의 만개수준으로 보입니다만 덜핀 송이도 조금 보이기도 하네요~ 현재 이곳은 입소문으로 알려 진곳이라 꽤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고 있습니다.

이곳 수국의 키는 사람 키 정도로 크고요...

사람이 들어 가면 이런정도의 사진을 담을수 있는곳 입니다.

이곳 수국의 꽃은 크고 몽실몽실하고 빽빽하게 많이 피어 있어 풍성하게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또 모델로 출연을 합니다~~ ㅎㅎ

오늘 찾아본 썬터리팜 수국은 거의 만개 수준으로 꽃이 싱싱하고, 풍성한 아름다운 상태 였다는 말씀을 전해 드리며, 포스팅을 마침니다.

2024년 6월 26일 거제 썬터리팜 리조트에서 "학명"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거제대로 283 (거제썬트리팜리조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