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첨성대 일출

by hakmyong 2023. 8. 14.
반응형

2023년 8월 12일 포스팅한 첨성대 여명은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첨성대 여명 이후 일출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사진은 어안렌즈로 담은 여명 사진... 영화 십계의 한 장면 같은 온 세상이 붉은빛으로 물든 첨성대....

첨성대 여명이 끝나는 순간 맞은편으로는 무지개가 떠 있었네요
재빨리 담아 봤습니다만 .... 무지개가 희미해져서 사진상으로 표시가 잘 안 나네요~~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대작을 담았을 수도 있었는데.... 참 아쉬웠습니다~~

여명을 찍고 다른 진사님들은 황성공원 맥문동을 담으로 가시고 ... 우린 일출까지 담아 봤습니다. 첨성대 일출은 처음인데요~~ 아름답네요~~

조리개를 조아서 햇빛을 쪼개어 봤습니다. 첨성대에 비친 햇님..

마지막으로 햇님을 다시 한 번 더 조리개를 조여서 빛을 쪼개어 보았습니다. 빛이 갈라지면서 첨성대의 일출 아름답네요~

이상 2023년 8월 12일 경주첨성대에서 "학명"

 
주소 :경북 경주시 화랑로38번길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