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by hakmyong 2023. 10. 11.
반응형

합천 신소양체육공원의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피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2023년 10월 6일 잠시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핑크뮬리가 있는 곳으로 바로 이동하여 사진으로 담아 봅니다. 현장에 와보니 핑크뮬리가 절정인 것 같네요~~ 색감도 좋고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여기는 포토존... 여러 사람들이 사진으로 담은 흔적들이 보이네요~~

핑크뮬리가 있는 곳에 구절초도 아름답게 피어 있습니다.

길 사이로 구절초가 이렇게 피어 있고요~~

구절초와 핑크 뮬리가 함께 피어 있는 신소양체육공원입니다~~

저 안쪽에 있는 둘레길에는 연인들이 정겹게 걸어가시는 모습도 보이고요... 아름다운 모습들입니다~~

여기에 몇 번 왔었는데 아직 저기 꼭대기 쪽에는 올라가 보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꼭 올라가 보려고 합니다.

앞서가시는 두 분을 모델 쌈아 한 장 찍어 봤습니다. 아름답게 보입니다.

모델이 없는 상태에서 핑크뮬리 길을 담아 봤습니다~ 핑크빛으로 물든 길이 참 아름답습니다~~

화각을 조금씩 변경해가며 몇 장 더 담아 봤습니다.

아름다운 길이네요~~

꼭대기에 올라가면서 이어진 길을 담아 봤고요...

내려오면서 저쪽에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을 담아 보고요....

핑크뮬리가 핀 아름다운 길을 담아 봤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500mm 반사 렌즈를 이용하여 구절초를 몇 장 담아 봤습니다.

색깔이 핑크빛이 나는 구절초를 담아 봤고요..

이번엔 뒤쪽에 보케가 생기도록 담아 봤습니다.

이상 오늘 찾아본 합천 신소양체육공원의 핑크뮬리는 만개한 상태이며 현재 너무 아름답게 피어 있습니다. 시간들 내셔서 힐링하시는 시간 가지시기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주소 : 경남 합천군 합천읍 영창리 8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