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근포 마을 땅굴

by hakmyong 2024. 6. 28.
반응형

2024년 6월 26일 거제 가는 길에 근포 마을 땅굴에 잠시 들러 사진으로 담아 왔습니다. 작년에는 여기를 찾았을 때 그냥 근포 동굴로 알았는데 올해 이곳을 찾아 보니 "근포 마을 땅굴"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시작하기에 앞서 제가 4월경부터 시작한 "사진 명소 TV"유튜브 채널에 "근포마을 땅굴" 유튜브 영상으로 올린 것을 링크 좀 하겠습니다.

https://youtu.be/7N6HHZSxNmQ

유튜브 꼭 방문하셔서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에는 땅굴이 5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사진을 찍은 곳에는 땅굴이 3개가 있고요, 그 뒤편에 2개가 더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첫 번째 땅굴이고요.... 이곳에는 이렇게 실루엣 사진을 주로 찍는 곳입니다.

함께 가신 회원님의 모습을 담아 봅니다. 춤을 추는듯한 포즈가 반영에 비치면서 아름답게 담깁니다.

함께 가신 세분의 회원님이 모델을 쓰고 계신 것을 담아 봤습니다.

원피스를 가지런히 손으로 살짝 들어 올리는 모습도 예쁘게 담기네요...

하트 모양을 하려는데 하트가 조금 표현이 어렵습니다. ㅎㅎ

두 분이 공중 부양을 하십니다~~

저도 지체를 할 수 없어 공중부양을 해 봤습니다.

이런 모습으로 엇박자로도 뛰어 보고요....

이런 모습도요..

이건 앞발로 차면서 부양하는 모습이고요....

이것 그냥 걸어가면서 날아가는 모습으로 해봤고요..

이번엔 앞발을 차면서 높게 뛰어올라 봤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하신 여자 회원님이 저를 장풍으로 날려 버리는 모습을 해 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살이 쪄서 잘 날아가지 않는 듯 보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여기 까지고요....

여기 찾아오시는 방법은 내비게이션에 근포 마을 땅굴을 입력하시고 오셔서,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도보로 5분 정도 걸으셔야 되는데요, 주차장에서 파란색으로 설치된 "근포 마을 땅굴" 입간판을 보시고 그쪽으로 가시면 되고요. 그때부터 바닥에는 물고기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물고기 그림을 보시면서 가시다가 바닥이 파란색으로 된 곳이 나오면, 그때부터 파란색을 따라가시면 땅굴에 쉽게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2024년 6월 26일 거제시 근포 마을 땅굴에서 "학명"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4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