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함안 연꽃테마파크

by hakmyong 2024. 6. 28.
반응형

2024년 6월 25일 700년 전 고려 시대의 씨앗을 발아시킨 아라홍련과 경복궁 연못에 복원시킨 법수 홍련을 함께 볼 수 있는 곳인, 이곳 함안 연꽃 테마파크에 연꽃 개화 상황을 알아보려고 다녀왔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제가 4월경부터 시작한 "사진 명소 TV"유튜브 채널에 "함안 연꽃테마파크" 유튜브 영상으로 올린 것을 링크 좀 하겠습니다.

https://youtu.be/-S15ROxJxEs

꼭 방문하셔서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안 연꽃테마파크에 도착해서 보니 연꽃이 이제 피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핀 꽃은 이렇게 싱싱하고 아름답고요...

핀 꽃이 많지는 않지만 많이 핀 쪽과 예쁜 꽃들이 있는 곳을 찾아가면서 사진으로 담아 봅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홍련이 색감도 좋고요... 완전 피지는 않은 상태인데 동그랗게 세 송이가 모여 있는 것을 이렇게 담아 봤습니다.

저 멀리 쪽에 있는 연꽃들도 개화 상황은 30% 정도로 핀 것으로 보이고요... 곳곳에 붉은 색감으로 나타나는 홍련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여기에도 이제 피기 시작한 것 같네요

이곳에는 핀 꽃들이 군집을 하고 있네요. 역광으로 빛이 들어오는 꽃들을 담아 봤습니다.

이제 망원렌즈로 조금 당겨서 담아 봤습니다. 앞쪽에 있는 연꽃에 포커스를 주고 한 장 담아 봤습니다. 뒤쪽에 있는 연꽃들이 아웃 포커싱이 되면서 아름답게 담기네요~

여기에도 예쁜 연꽃이 있네요~ 피어 있는 연꽃이 많은 쪽을 골라가며 사진으로 담아 봅니다.

둘레길을 지나다가 길 바로 옆에 예쁘게 핀 연꽃을 위쪽에서 아래로 보면서 담아 봤습니다. 너무 예쁘게 담기네요~~

여기에는 일렬로 줄을 세운듯 꽃이 가지런히 일렬로 아름답게 피어 있습니다.

이쪽에도 꽃들이 많이 피어 있네요~~ 뒤쪽에 있는 꽃들을 아웃 포커싱을 시키며 사진으로 담아 보니 너무 아름답게 보이네요~

이쪽에도 꽃이 피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꽃이 많지는 않지만 꽃 상태는 아주 싱싱하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여기는 징검다리가 놓인 곳인데요. 징검다리 부근에는 꽃이 다른 곳에 비해서 조금 많이 피어 있습니다. 꽃도 아름다워 보이고요....

이쪽으로는 많이 덜 핀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개화가 오래는 걸리지는 않을듯하네요~~

마지막으로 연꽃 단지를 넓게 담아 봤습니다.

오늘 찾아본 함안 연꽃테마파크의 연꽃 개화 상황은 30% 정도가 개화가 된 것으로 보이고요... 현재 꽃이 싱싱하고 아름다운 상태라 사진으로 담기에는 지금부터 적기라고 판단이 됩니다. 많이들 찾아오셔서 아름다운 연꽃을 마음에도 담으시고 사진으로도 담으시면서 행복한 날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2024년 6월 25일 함안 연꽃테마파크에서 "학명"

 

주소  : 경남 함안군 가야읍 왕궁1길 38-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