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대왕암공원 맥문동

by hakmyong 2023. 8. 3.
반응형

울산 대왕암공원 맥문동 개화 상황을 보러 2023년 8월 1일 잠시 다녀왔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맥문동이 보라색으로 예쁘게 잘 피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만개 상황이라 봐야 겠네요~

꽃이 조금 덤숭덤숭한데도 있고 빽빽한 곳도 보입니다. 자세를 낮춰서 사진으로 담으면 예쁘게 담길 것 같습니다.

2022년에 왔을 때보다 맥문동이 심어진 면적이 더 많아졌습니다.

소나무가 있는 곳엔 맥문동이 심어져 있고...맥문동이 잘펴서 보라색으로 물들어 있네요~~

꽃이 이 정도 핀 곳이라면 자세를 조금 낮춰 찍으면 사진에 보라색으로 아름답게 표현이 될 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좌측 길로 들어서서 흔들 다리 쪽으로 가면서 맥문동이 많은 쪽으로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오늘은 꽃이 싱싱하고 보랏빛이 나는 맥문동 참 아름답습니다

여기에도 보랏빛 맥문동이 아름답고요....

한참을 들어온 뒤 뒤를 돌아서 입구 쪽으로 보니 보라색 맥문동이 장관을 이루네요~

중간 쪽 길으로 관광객이 지나가시는 모습도 보이고요... 더운 날씨에도 맥문동 구경하러 많이들 오셨습니다.

저쪽 멀리까지 맥문동의 보라 물결이...

길옆으로 보랏빛이 아름답게 보이네요~ 모델이 있으면 여기에서 한 장 찍고 싶네요~~

지나가면서 보랏빛이 많이 나는 곳을 계속 담아 봅니다.

맥문동이 조금 멀리 보이는 곳까지 보라색으로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소나무 숲속에 맥문동이 피어 있으니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도 저 멀리까지 담아 봤습니다.

여기는 나리꽃이 필 때면 사진으로 찍어서 SNS에 많이 올라오는 국민 포인트.... 오른쪽에 자세히 보시면 갈색으로 변한 나리꽃 대가 보이실 겁니다.

대왕암 쪽에 들렀다가 나갈 때는 중간 통로 쪽으로 들어와서 아래를 보고 사진으로 넓게 담아 봅니다.

저 멀리까지 맥문동이 펴 있네요~~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건 중간 통로 양옆에 있는 소나무 숲들....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여기에도 저 멀리까지 맥문동이 피어 있고요...

여기에도 아름답게 피어있습니다.

중간 통로 쪽에는 흰 수국이 피어 있습니다.

흰 수국과 맥문동을 담아봤습니다.

이건 강아지풀과 맥문동,,,,

끝으로 흰색 수국에 포커스를 맞추고 소나무 숲 안쪽의 맥문동을 아웃 포커싱하여 담아 봤습니다.

이상 오늘 찾아본 울산 대왕암공원 맥문동은 만개한 상태라 보이며 현재의 꽃이 싱싱하고 최고로 아름다운 시기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3년 8월 1일 울산대왕암공원에서 "학명"

네비주소 : 울산 동구 등대로 140(지번 : 일산동 9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