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제12회 경산대추축제&농산물한마당 현장 상황

by hakmyong 2023. 10. 14.
반응형

10월 14일부터 10월 15까지 2일간 개최되는 제12회 경산대추축제&농산물한마당 이 열리는 경산시 생활체육공원 어귀마당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현장에 도착한 시간은 09시경에 이었으며, 현장에서는 아직까지 행사 준비를 하기 위하여 참여하신 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2006년 제1회를 시작으로 2023년 제12회를 맞이하는 경산대추축제는 경산을 대표하는 대추와 우수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체험과 인기가수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14일에는 소찬휘, 지원이 개막 축하공연이 있고 15일에는 김수찬, 류원정 축하공연 이 있다고 합니다

경산에서 생산되는 농산물들이 현장에 진열되어 있으며, 직접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잡상인이 없는 축제장이며, 경산대추축제에 참여하신 대추 농가가 참 많으시네요. 현장에 오시면 달콤한 생대추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생대추를 소포장하여 저렴하게 판매 중이었고요 카드도 환영이랍니다.

여긴 건대추도 보이네요... ㅎㅎ 홉되도 보입니다....

여긴 옛날 농기구를 전시하고 있네요~~

어릴 적에 많이 본 농기구들이 많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제18회 경산 추수 대동 한마당이라는 현수막도 보이고요... 각 부스에는 홍보 판매를 위해 준비하시느라 분주하신 모습들입니다.

읍면별 농민회에서 참여하여 농산물을 판매하는 부스도 보이고요....

농기구를 전시하는 곳도 보입니다.

여기는 아시아 농기계 부스이고요...

무선 충전 분무기 부스도 보이네요~~

여긴 냉동 저온 창고 부스고요

여긴 아직 문을 열지 않은 부스들도 많이 있네요~~ 시간이 이른 시간이라 조금 있으면 준비가 될 거 같습니다.

여긴 메인 무대가 차려 지고 있고요....

119 안전 센터 부스도 보입니다.

호두 파는 부스도 보이고요...

토종밤과 거봉 흑포도를 팔고 있는 부스입니다.

여기는 체험부스네요~~ 한복소품 만들기 체험....

미니사과 루비에스를 파는 부스입니다.

속초명품젓갈을 파는 부스도 있고요....

대추 육포를 가공하여 판매하는 부스에 가봤더니 육포에 대추가 들어 있습니다...

현장에 오시면 시식도 가능하시며, 아기들도 잘 먹는다고 하네요~~

선물용으로 16,000하는 상품과 8,000하는 상품이 판매되고 있고요...참고적으로 사장님 전화번호가 010-3330-0087 이니가 궁금하신점은 연락 하시면 될거 같네요~~

나는 대추 육포에요 라고 쓰인 글씨가 보이네요~~ 저 글씨는 사장님 아이들이 쓴 글씨라고 하십니다.

여긴 대추 고추장을 파는 부스이고요....

여기 대추와 밤을 판매하는 부스입니다

경산대추 판매부스.... 생대추를 판매하는 부스가 많이 보입니다.

여긴 체험 부스들이 많이 보입니다.

여기도 체험 부스고요.... 현장에 오시면 음식 먹을 곳도 차려 지고 있고요... 어묵을 먹을 수 있는 곳은 벌써부터 성업 중에 있네요.

이상 현장 설명을 드렸고요... 오늘 내일 양일간 열리는 제12회 경산대추축제&농산물한마당 행사에 많이들 찾아오셔서 경산의 농산물들을 현장에서 보시고 많이 사랑해 주십사 부탁드립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기가수 소찬휘, 지원이,김수찬, 류원정,공연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이들 오셔서 힐링하시는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주소 : 경산시생활체육공원어귀마당(경산시 상방동 10번지)

반응형

'가볼만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학동 삼성궁  (1) 2024.01.04
팔공산 하늘정원, 원효굴  (0) 2023.10.30
삼사해상 산책로  (0) 2023.09.14
후포 등기산 공원과 스카이워크  (0) 2023.09.11
의령 곤충생태학습관  (0) 2023.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