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위양지 물안개

by hakmyong 2023. 11. 10.
반응형

2023년 11월 9일 위양지에 물안개가 필 것 같아 동아리 회원님과 함께 경산에서 5시 30분에 출발하여 잠시 다녀왔습니다. 며칠 전 연이은 강풍으로 단풍잎이 거의 떨어져 올해는 전국 어디든 아름다운 단풍을 구경 하시기가 조금 곤란한 해 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위양지에 40분 만에 도착이 되었네요. 아직 어두 컴컴한 날씨라 먼저 따뜻한 커피를 한 잔씩하고 포인터로 이동했습니다.. 오늘은 예보와 같이 물안개가 많이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이제 삼각대를 설치하고 한 컷 해 봅니다.

아직까지 일출 전이라 빛이 없어 칼라가 돋보이지 않습니다만 그렇지만 물안개가 있어 분위기가 좋은 것 같네요~~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고요한 아침부터 청둥오리는 물길질을 하며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빛이 완재정까지는 미치지 못했지만 피어오르는 물안개에 빛이 들어와 아름답게 표현이 되네요~~

이곳에서는 오른쪽에서 빛이 들어오는데... 물안개가 피어올라 측면에서 아름다운 빛이 내리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빛내림이 있는 쪽으로 조리개를 F22까지 조여서 햇빛을 쪼개어 봤습니다. 빛내림 도 강렬하고 아름답게 표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완재정까지 빛이 들어왔네요~~완재정 앞쪽에 있는 단풍잎은 다 떨어진 듯.... 아쉽습니다만 그런대로 색감이 아름답게 표현이 되네요~~

이제 광각렌즈로 조금 넓게 담아 봅니다. 구름도 있고 반영도 좋고 물안개가 아스라이 피어오르는 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다시 한번 더 빛이 들어온 완재정을 담아 봤고요...

단풍나무 사이로 완재정을 넣어 담아 봤습니다만 사진이 깔끔하지는 않지만 그런대로 앞쪽에 있는 단풍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자리를 이동하여 광각렌즈로 화각을 넓게 담아 봤습니다. 구름과 단풍이 아름답습니다~~

이번엔 화각을 조금 좁혀서도 담아 봤습니다.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안개는 서서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돌 위에서 촬영하시는 회원님의 팔꿈치 쪽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쪼개어 이렇게 담아 봤습니다.

이번엔 광각렌즈로 햇빛을 나무에 걸쳐두고 화각을 넓게 담아 봤습니다. 단풍으로 물든 위양지가 참 아름답습니다.

마지막으로 빛을 쪼개어서 한 장 더 담아 봤습니다.

오늘 찾아본 위양지에는 물안개가 아름답게 피어올랐으며, 완재정쪽 단풍은 조금 많이 떨어져 아쉽기는 했지만 그 외의 단풍은 아직까지 아름답게 물들고 있어 그런대로 아름다운 사진을 담기에는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2023년 11월 9일 경남 밀양시 위양지에서 "학명"

 

주소 : 경남 밀양시 부북면 위양리 279-2

반응형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하평리 은행나무  (0) 2023.11.15
적천사 은행나무  (0) 2023.11.11
대명유수지  (1) 2023.11.04
대산 플라워 랜드  (1) 2023.10.31
핫들생태공원 황화코스모스  (1) 2023.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