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대봉동 능소화 폭포

by hakmyong 2023. 6. 30.
반응형

대구 시내 중심가 빌딩을 덮어버린 "대봉동 능소화폭포"에 개화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2023년 6월 30일 잠시 다녀왔습니다.

내비게이션에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 19-16"으로 검색하여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건물 주인 어르신에게 잠시 주차하고 몇 장만 찍겠다고 양해를 고하니 흔쾌히 허락하셨습니다.

대봉동 능소화폭포라고 예쁘게 표시가 되어 있네요~~

주차를 하고 카메라를 꺼내고 꽃이 있는 쪽 벽면을 보니 꽃이 사라지고 없습니다. 요번비에 꽃이 다 떨어지고 없네요~`

중간중간에 꽃이 듬성듬성 보이네요~~

이렇게 좋았던 능소화가 모두 떨어 졌네요~

포항에서들 오셨다고 하는데 꽃이 다 떨어진 것을 보고 많이들 아쉬워하십니다. 그래도 인증샷은 남기시네요~~
오늘 찾은 "대봉동 능소화폭포"의 능소화 상태는 잦은 비로 인하여 다 떨어지고 없는 상태입니다. 내년을 기약해야겠네요~~

이상 "대봉동 능소화폭포"에서 "학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