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밀양 연꽃 단지

by hakmyong 2023. 7. 2.
반응형

2023년 7월 2일 밀양 연꽃 단지의 연꽃 개화 상황을 알아보려고 잠시 다녀왔습니다. 출발 전에 미리 옆에 있는 카페에 전화해서 확인하니 연꽃이 많이 폈다고 하고, 안개도 예보가 되고 해서 5시에 경산에서 출발했습니다.

도착지는 네비게이션에 "밀양연극촌"으로 입력하여 5시 40분경에 도착해 보니 연꽃이 이제 막 피기 시작한 것 같네요~ 허~ 참...

갓 피려고 하는 연꽃부터 사진으로 담아 봤습니다.

여러 개의 꽃을 한번 담아 보고요...

또 다른 연꽃을 담아보고요...

이번엔 바람에 날리어 떨어진 연꽃잎을 담아 봤습니다

지나가다가 다른 개구리는 모두 도망가는데.. 요놈 혼자 아빠 다리 하고 있는 참개구리를 담아 봤습니다... 고놈 참 양반이네~~ ㅎㅎ

옆으로 지나가면서 다른 연꽃들을 계속 담아봅니다.

이건 활짝 펴서 지기 시작하는 연꽃...

이건 튤립을 닮은 연꽃이네요~ 종류는 모르겠지만 이곳 연꽃 단지에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종류가 있다던데...

 

이 꽃에는 꿀벌이 20마리 정도가 앉아 있네요~~ 꿀이 많은 꽃인가 봐요~

튤립을 닮은 꽃... 장미처럼 예쁘게 피었네요

조금 밑쪽에서 보면 꼭 튤립 같습니다.

꽃이 좀 더 피게 되니 더욱 아름답네요~ 처음 보는 종류의 연꽃입니다..

꽃이 화사하고 너무 예쁘네요~

이 꽃은 홍련 종류인 것 같은데 색감이 좋고 꽃도 예쁘네요~

튤립을 닮은 연꽃 위쪽에서 한번 담아 보고요...

아름답던 꽃이 다 피면 이렇게 되나 봅니다..

다시 핀 꽃을 측면에서 한번 담아 보고요....

오잉 ... 이게 뭘까요? 눈을 땡그랗게 뜨고 날 쳐다보네요~ ㅎㅎ

지나다가 다시 만난 참개구리...

마지막으로 댑싸리가 있는 곳에서 한 컷 하고요...

모델이 없어 제가 들어가 봤는데 분위기가 영~ 안 좋습니다~ ㅎㅎ 오늘 찾은 밀양 연꽃 단지는 연꽃이 이제 피기 시작한 단계로 앞으로 1주일 정도 뒤쯤이면 풍성하게 핀 연꽃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2023년 7월 2일 밀양 연꽃 단지에서 "학명"

 

밀양연꽃단지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부북면 창밀로 3097-23

반응형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목정 배롱나무  (0) 2023.07.06
감못 연꽃  (0) 2023.07.04
다시 찾은 교촌마을의 능소화  (1) 2023.07.01
대봉동 능소화 폭포  (0) 2023.06.30
경주 "동궁과 월지 연꽃 단지" 연꽃  (0) 2023.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