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경주 문무대왕릉 일출

by hakmyong 2023. 12. 1.
반응형

일기예보를 보고 2023년 11월 30일 아침 5시에 출발하여 해무가 있는 문무대왕릉 일출을 담으러 잠시 다녀왔습니다.

현장에 도착해 보니 일기예보 보다 기온이 높아서 해무가 없는 날이네요~~ 해무가 있는 날을 맞추기가 참 어렵습니다. ㅎㅎ

일기예보에 오메가는 없는 날이라고 알고 간 터이라 ....

그냥 돌아 오기가 섭섭하여 몇 장 담아 봅니다.

오늘은 빛이 구름에 가려져 빛 오름 현상도 조금 있어 보이고요....

나름 몇 장 담아 볼만합니다. 요 사이 저는 경산의 참일꾼!
최경환 전 의원님의 2024년 총선 출마를 위해 밀알의 보탬이 되려고 자원봉사에 나섰습니다.

그런 관계로 요즈음에는 포스팅이 조금 뜸하게 되었네요~~

오늘 오랜만에 찾아본 문무대왕릉의 기를 받아 최경환 전 의원님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어 볼까 합니다~~ㅎㅎ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여기... 문무대왕릉 위로 날아가는 갈매기떼가 아름답게 보이네요~

아침 일출은 구름에 가리어져 빛내림과 오름이 함께 보이고요...

갈매기는 평화롭게 노닐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모습 들이네요~~

파도에 빛이 들어온 것도 아름답게 보이고요...

파도와 자갈. 모레에도 빛이 들어와 아름답습니다.

사진으로 담는 것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이른 아침에 눈으로 보는 아름다운 모습들이 너무 좋습니다~~

갈매기가 평화롭게 보이고요...

아침 일찍 기도하시는 분의 모습과 진사님이 보이고요... 그 주위에 갈매기들이 평화롭게 노닐고 있네요~~

갈매기가 떼를 지어 하늘을 날아다니고요.... 아름다운 모습들입니다~~

이번에는 해가 뜬 후 빛이 강 열하여 조금 어둡게 하여 이렇게 담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세로 구도로도 담아 보고요...

마지막으로 문무대왕릉을 이렇게 담아 봤습니다.
오늘 찾아본 문무대왕릉은 해무가 없어 의도한 바의 사진은 담지 못했으나 오늘 오랜만에 찾아본 이곳은 나름대로 아름다운 장면들을 마음에 담아본 날이라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다시 해무가 낀 날에 도전하리라는 마음을 가지며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봉길리 30-1

반응형

'사진속출사지, 사진명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녹원  (0) 2023.12.05
담양 관방제림  (0) 2023.12.04
청도 하평리 은행나무  (0) 2023.11.15
적천사 은행나무  (0) 2023.11.11
위양지 물안개  (1) 2023.11.10